음식물 분쇄기- Disposal

 

자주 고장나지는 않지만 기름기가 많거나 때가 껴져 있으면 음식물을 분쇄를 잘 할수없게 되고 하수구가 막힐수 있고 냄새가 나게됩니다. 한달에 한번은 꼭 얼음을 넣고 돌려봅니다. 소리는 요란하지만 분쇄기 날을 닦아지게 합니다. 레몬이나 오랜지 껍질을 가끔 넣어서 돌려도 냄새 없애기에는 좋습니다. 칫솔 버리기 전에 그것으로 고무가 있는 쪽을 잘닦아 두면 때를 지울수 있습니다.

 

 

 

Spread the love

Random

선물 고민을 한방에! BoxFox


밝은집이 덥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


꿈이 현실로…휴가도 즐기고 일도 하고. Unsettled


BAGGU 에코백 전성시대


관련 게시물

아빠! 통닭요리 해주세요!


잠깐 상식-미국 보험 PPO와 HMO 뭐가 다를까?


은행이 알려주지 않는 융자이야기 108


가을엔 빼놓을 수 없는 펌킨라떼 한잔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