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단둘이 가는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 Voltaggio Brothers Steak House

결혼 기념일, 아내의 생일…특별한 날이 되면 한번쯤은 아내와 단둘이서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에 한번 가볼까?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 이럴때 내셔널 하버 안에 있는 MGM 에 위치한 볼타지오 브라더즈 스테이크 하우스에 한번 가보자.

일단 입구부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실내장식이 눈에 띈다. 방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한번 둘러 보는 것으로도 재미를 더하는 곳.

고급 호텔의 유명 쉐프였던 두 형제가 최고의 스테이크 맛을 내겠다는 의지로 만든 이곳은 나무에 그릴한 스테이크로 스모키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그 맛이 일품이다. 립아이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로는 고곤졸라 치즈가 듬뿍 얹혀진 웨지 샐러드.

많은 스테이크 미식가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이곳은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 외에도 디저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레몬향이 상큼한 레몬 업사이드 다운 케잌. 초콜렛 러버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할 초콜렛 초콜렛 케잌 역시 이곳의 자랑거리이다.

일년에 한번, 아내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해주면 어떨까?

 

Filet mignon with foie gras

Spread the love

Random

디씨 레스토랑 위크(8/13-8/19)! 꼭 한번 가보세요


Newseum 가보셨나요? 애들은 공짜!


나만의 가구, 내가 고르는 디자인, 색상


여성 갱년기? 남자에게도 찾아온다.


관련 게시물

미래 엔지니어들은 다 모여라! 버지니아 Tech maker 페스티발(11/3)


이런 사람과 친구하지 말라고?


프로즌 2 주인공을 만나요! @ Springfield Town Center


담배를 끊으면 일어나는 일들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