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용 부동산, 타운홈이 좋을까? 콘도가 좋을까?

부동산의 매력 중에 하나는 투자가치이 아닐까 생각한다. 노후대책을위해,현재수입원의일원또는시세차액 을 기대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투자용 부동산을 찾으시는 경우가많다.그중손님들이가장많이질문하시는것중에하 나는 “투자용 부동산으로 타운홈이 좋을까요? 콘도가 좋을까 요?” 라는 것이다. 타운홈과 콘도의 유형에 따라 어떤 장단점 이 있는지 알아 보기로 하자.

투자용 타운홈 구매의 장단점

미국에 일반적으로 갖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젊은 부부나 어 린자녀가있는가정이많이찾는집이다.추천지역의고려 대상은 학군및 위치가 가장 중요 하다. 타운홈의 안정적인 임 대 수입과 매매가격이 좋은 투자 상대로 반영된다. 타운홈의 장점은 세입자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일반적으로 낮은 관리비가 있다. 아파트나 콘도 보다는 독립 적이고 개별적인 공간으로 즐길 수 있다. 만약 선호도가 좋은 위치한다면 공실율이 적고 시세 임대료가 떨어지지 않는다. 하지만,외관및정원관리의주의사항이요구되며,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붕,사이딩 등 관리및 보수 비용을 별도로 책정 하여 따로 적립 하여 놓는 것이 좋다.

투자용 콘도 구매의 장단점

귀찮고관리할것이많은것보다편안한생활을원하는사람 들, 즉 사회 생활과 직장과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 젊은이 들혹은자녀가없고학군등을신경쓰지않아도될가정이임대 대상이다.

콘도를 투자 대상으로 정하였다면, 가장 크게 반영 해야 할 것은 위치, 샤핑센터 및 교통의 인접 사항 이다.  콘도는 다른 싱글 홈 또는 타운 홈의 단지보다 관리세가 높은 편이며 수도세 또는 게스비등이 포함된 경우도 있다.  단지나 콘도 내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들이 잘 갖추져 있으며 외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타운 홈보다 저렴한 가격과 적은 세금으로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으나 단지 관리비가 높으므로 순 이익률이 낮을 수 있으나 장기간 소유함으로써 시세 차액을 기대 할 수 있다

투자용 부동산의 다른 유형

이 외에도 다양한 유형들의 싱글 홈이 나 또는 에이비엔비 등 여러가지 투자 대상들이 있을 수 있고 현재 가지고 있는 투자용의 시세가 올라 이득이 생겼다면 1031 Exchange 를 통해 시세 차액의 세금을 내지 않고 재 투자로 확장하거나 더 높은 가격의 투자로 확장 하거나 더 높은 가격의 투자를 통해 더 높은 수입을 낼 수 있는 매물을 살 수 있는 찬스도 잊지 말자.  투자 대비 지출을 반영한 이익을 계산, 또 내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는지 능력 여부등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하여, 내 부동산 투자 가치를 높여 보자.

이수경 ( Sarah Lee ) 부동산

The Schneider Team

410-979-7077

Spread the love

Random

타이슨스 코너 크리스마스 트리 세러모니(11/15)


디씨근교, 건축가가 지은 집들 구경하실래요?


블루 에이프런만 있으면 아빠가 쉐프로!


간단해서 엄지척! 스팸 초밥? 스팸 무수비 만들기


관련 게시물

워싱턴 디씨에서 유명한 100개의 레스토랑


서랍장에 서랍열면 소리가 심할때?


책상 정리만 잘해도 연봉이 올라간다?


초콜렛 러버들은 모여라. 페어팩스 초콜렛 페스티발 2/1-3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