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갈아 먹는 개미? – 터마이트 한방에 처리

집을 팔고 사는 과정에서 항상 진행하는 검사중에 하나인 터마잇(termite) 인스팩션이 있다. 나무를 갈아 먹고 사는 개미 들이 있는지 있었는지를 검사하는 일인데 집을 옮겨 다니기도 하고 오늘 없어도 내일 생기기도 한다.   이 개미들은 집의 나무 지탱 골조를 갈아 먹을수가 있는데 크게는 집이 무너 질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문제의 개미들이 집에 오지 않게 하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터마잇 개미는 젖은 나무와 습한 토양이 그들의 음식인데, 예를 들어 나무로 만든 모든 종이, 합판 등 의 것들과 습한 토지는 그들이 살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다.

첫번째, 토지의 습한 환경을 없앤다, 호스에 물이 새고 있거나 비온후 너무 습한 토지가 자주 보이면 물길을 잘 다스려서 습한 기운을 없애줘야한다. 앞서 말한 다운스팟 ( downspout) 도 살펴보고 집과 멀리 설치해서 집주위는 항상 마른상태로 유지 하는것이 중요하다.

두번째, 외벽 사이딩의 빈틈을 매꾸어 줘야한다. 그 안쪽이 습해지면 터마잇 개미들의 좋은 안식처와 음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셈이다.

세번째, 지하실쪽이나 1층 아래에 혹시 크로울 (crawl space) 공간이 있으면 그곳에 습하지 않게 유지하고 나무 종류나 빈 종이 박스는 없애야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그곳에 습기 제거기를 설치하기도 한다.

네번째, 나무가지가 집 외벽에 닿지 않게 해야한다. 적어도 6-9 인치정도는 떨어져야 하므로 가지치기를 잘 해주어야한다. 그것을 연결삼아 개미가 옮겨 올수도 있다.

다섯번째, 벽난로 용 땔깜 나무는 집 가까이에 쌓아두면 안된다. 특히 젖은 나무는 터마잇 개미의 먹잇감이다. 항상 땔깜은 집과 멀리 쌓아두어야한다. 그리고 비를 맞게 하지 않고 항상 마른 상태로 유지하는것이 더욱 중요하다.

 

 

 

 

Spread the love

Random

동물원 불빛 축제, ZooLights 우리는 공짜로 간다!


내집 팔아 줄 에이전트 구하는 10가지 질문


에어컨 콤프레서 – Air Conditioning Compressor Cleaning


무료 Drive in Movie Theatre @ 센터빌~8/24


관련 게시물

정원일 할때 – 이렇게 해보셨나요?


‘멍때리는 시간’이 필요한 이유?!


강아지에게 다가갈때는 손등을 먼저


게스 레인지(Gas Range), 불이 안켜져요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