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맞는 혈액형별 스트레스 푸는 법

O형은 체질적으로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되면 O형이 컨트롤 할 수 있는 스트레스의 범위를 넘어서죠 . 이런 경우에 O형은 끝없는 수다를 떨며 스트레스를 해결한다고 합니다. 다른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면서 자신의 고민을 말하고 대화를 나누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해요.

A형은 자신을 둘러싼 환경에 너무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편입니다.또 타인의 말이나 시선에 크게 상처를 받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견디기 매우 어려워 합니다. 너무 한가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다른 집중할 거리를 찾아 스트레스를 잊는 것이 좋다네요. 보통 A형은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는데, 동감하시나요?

B형은 구속을 받는 상황이나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화가 나면 소리를 지르거나 물건을 부수는 행동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하네요;; 그러나 한 번 폭발한 만큼 빨리 스트레스에서 회복한다고 하니, B형 지나치게 스트레스가 쌓이면 혼자 조용히 시간을 갖거나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고함을 질러 보는 것은 어떨까요?

 AB형은 신체적인 피로를 빨리 느낀다고 합니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시즌에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면 부족을 겪고 따라서 그 피로감도 높아지므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푸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 습관을 가져야 하겠네요~

 

어떻게 도와주면 좋을까요?

 

 

 

O형 : 스트레스가 쌓이면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서 해소하는 것이 O형입니다. 느긋한 기분으로 넉두리를 들어주거나 이야기를 합니다. 

A형 : 주위의 일에 지나치도록 신경을 쓰는 완벽주의자 A형은 그만큼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습니다. A형에게는 어떤 열중할 수 있는 일을 주거나 자꾸 무언가를 먹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B형 : 인간관계의 번거로움으로 스트레스가 쌓이는 B형입니다. 따라서 혼자 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AB형 : AB형은 피곤을 빨리 느끼며 특히 수면부족일 경우는 더욱 심해집니다. 깊이 잠자게 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 입니다.

출처: http://allaboutjob.tistory.com/76 [취업의 모든 것]

Spread the love

Random

디씨 주차, 나에게 맡겨라 SpotHero 앱


주방 싱크 아래 물자국이 흉해요


카운티자료와 달라요, 어? 우리집에 왜 화장실이 하나 더 있지?


이런 커피숍 가보셨나요?


관련 게시물

Padaek – Lao+Thai


가을밤을 수놓을 The GLOW: A Jack O’Lantern Experience(10/4-28)


내 몸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이번주 가볼만한 식당 1 – Yume Sushi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