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분쇄기- Disposal

 

자주 고장나지는 않지만 기름기가 많거나 때가 껴져 있으면 음식물을 분쇄를 잘 할수없게 되고 하수구가 막힐수 있고 냄새가 나게됩니다. 한달에 한번은 꼭 얼음을 넣고 돌려봅니다. 소리는 요란하지만 분쇄기 날을 닦아지게 합니다. 레몬이나 오랜지 껍질을 가끔 넣어서 돌려도 냄새 없애기에는 좋습니다. 칫솔 버리기 전에 그것으로 고무가 있는 쪽을 잘닦아 두면 때를 지울수 있습니다.

 

 

 

Spread the love

Random

집 문, 칠해 볼까요?


이것만 지켜라! 남편의 전립선염 예방 수칙


가끔 창문이 안열리지요? 힘으로 하지 마세요


먹자 먹자 – Meokja Meokja


관련 게시물

가장 어글리한 크리스마스 스웨터 입는 미국 문화


내집장만 VOL 5, DEC 2019


Nasime 일식당 – 작지만 최고의 맛


Garden 가위 어디에 뒀더라?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