쌘쓰있는 인테리어라고 소문난 아이디어 1 = 다음도 기대하세요

부엌의 Backsplash(백스프레쉬), 케비넷과 카운터 탑 사이의 벽에 붙이는 타일을 말합니다. 대부분 실용성을 생각하여 벽 케비넷 아래쪽 으로만 붙이게 되는데 보이는 윗벽 으로도 전부 타일을 붙이게 되고 양쪽의 벽에도 벽이 끝나는 부분까지 붙이면 새로운 느낌도 가지고 새련된 느낌도 난다.

 

인테리어의 색깔은 대부분 하얀색이거나 밝은 색 계통을 주로 사용해 왔고 그 부분에 대한 큰 문제는 없었다. 그러나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어두운 색깔이나 무디한 색깔이 집안을 좀 더 따뜻하고 아늑하게 느껴진다고 말한다. 물론 그 색을 쓰기까지는 힘든 결정이겠으나 실제로 사용한 후의 후기는 대부분 만족한다.

 

새로 건축되는 집들은 최근 들어 타일로 주변을 둘러싼 욕조에 대한 깊은 관심이 없어진듯 보인다. 대부분 샤워실에 대한 애착이 더 커져서 좀 더 큰 샤워실과 마음에 드는 타일을 고르는 것이 더 인기가 많아졌다. 그러나 단독으로 터브로 만들어진 욕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주변 공간의 활용도나 거품 욕조의 바램 같은것 같다. 요즘 고급주택은 기본사양으로 단독욕조가 추가 된다

 

턱시도 키친 말그대로 남자정장 스타일의 의미이다 . 007 제임스 본드가 주로 입고 다니는 정장으로 검은색과 하얀셔츠 그리고 검정 나비 낵타이로 흰색과 검정색의 조화로 확실한 색깔차이를 보여주는데 생각 보다 그 스타일이 인기이야 실제로 보면 현대식 과 따뜻함도 같이 겸비하고 있어서 같은색을 입히는 단조로운 컨샙보다 한번쯤 좋은 조화도 쌘스있는 인테리어라고 들어 볼것 같다

 

신축 주택의 흐름은 가능한 벽을 보고 싶지 않아 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집안의 반은 다 보여야 하고 서로의 공간에는 기둥이나 벽이 없다.  구분되는 벽이 없다보니 홈오너의 생활 방식에 따라 그 공간이 정해진다. 그러나 가끔은 본인만의 공간이나 또 서로의 환경에 따라 소음의 종류도 달라졌다.  그래서 휜희 뚤려있는 공간과 조금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지는 방법이 생겨났다. 즉 유리와 철프래임으로 그 공간을 만들어 준다. 유리의 투명성과 철프래임의 견고함을 모두 가졌다.

Spread the love

Random

발렌타인 마차타기이벤트-레스톤 타운 센터 2/14


The Block에 한번 가볼까?


홈디포에서 이젤(Easel)을 만들어볼까요? 1/5일


Flying Circus Airshow보러 출발!(10월 28일까지)


관련 게시물

아웃렛에 전기가 안들어와요 !


주택 구입전 준비해야 하는 비용에는 어떤것이 있을까?


온 가족 가을 여행, 하퍼스 페리로 출발!


이번 주말은 Site and Sound theater로 떠나볼까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