쌘쓰있는 인테리어라고 소문난 아이디어 1 = 다음도 기대하세요

부엌의 Backsplash(백스프레쉬), 케비넷과 카운터 탑 사이의 벽에 붙이는 타일을 말합니다. 대부분 실용성을 생각하여 벽 케비넷 아래쪽 으로만 붙이게 되는데 보이는 윗벽 으로도 전부 타일을 붙이게 되고 양쪽의 벽에도 벽이 끝나는 부분까지 붙이면 새로운 느낌도 가지고 새련된 느낌도 난다.

 

인테리어의 색깔은 대부분 하얀색이거나 밝은 색 계통을 주로 사용해 왔고 그 부분에 대한 큰 문제는 없었다. 그러나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어두운 색깔이나 무디한 색깔이 집안을 좀 더 따뜻하고 아늑하게 느껴진다고 말한다. 물론 그 색을 쓰기까지는 힘든 결정이겠으나 실제로 사용한 후의 후기는 대부분 만족한다.

 

새로 건축되는 집들은 최근 들어 타일로 주변을 둘러싼 욕조에 대한 깊은 관심이 없어진듯 보인다. 대부분 샤워실에 대한 애착이 더 커져서 좀 더 큰 샤워실과 마음에 드는 타일을 고르는 것이 더 인기가 많아졌다. 그러나 단독으로 터브로 만들어진 욕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주변 공간의 활용도나 거품 욕조의 바램 같은것 같다. 요즘 고급주택은 기본사양으로 단독욕조가 추가 된다

 

턱시도 키친 말그대로 남자정장 스타일의 의미이다 . 007 제임스 본드가 주로 입고 다니는 정장으로 검은색과 하얀셔츠 그리고 검정 나비 낵타이로 흰색과 검정색의 조화로 확실한 색깔차이를 보여주는데 생각 보다 그 스타일이 인기이야 실제로 보면 현대식 과 따뜻함도 같이 겸비하고 있어서 같은색을 입히는 단조로운 컨샙보다 한번쯤 좋은 조화도 쌘스있는 인테리어라고 들어 볼것 같다

 

신축 주택의 흐름은 가능한 벽을 보고 싶지 않아 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집안의 반은 다 보여야 하고 서로의 공간에는 기둥이나 벽이 없다.  구분되는 벽이 없다보니 홈오너의 생활 방식에 따라 그 공간이 정해진다. 그러나 가끔은 본인만의 공간이나 또 서로의 환경에 따라 소음의 종류도 달라졌다.  그래서 휜희 뚤려있는 공간과 조금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지는 방법이 생겨났다. 즉 유리와 철프래임으로 그 공간을 만들어 준다. 유리의 투명성과 철프래임의 견고함을 모두 가졌다.

Spread the love

Random

해안가에 놀러갈 집을 빌릴때 3가지 팁?


내집장만 VOL 13, MAY 2020


디씨 최고의 햄버거를 찾아라!


아빠가 운동해야 똑똑한 아기가 태어난다.


관련 게시물

토마스 기차 매니아들 모여라! (4/26-5/5)


올여름 공짜 볼링으로 시원하게! Bowl America 6-9월


천연 레몬소주 세정제로 깨끗하게!


Pre K 아이들은 King Dominion Park 공짜!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