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를 설치했는데 자꾸 전기가 끊어집니다

최근 들어서 비데의 사용도가 높아지면서 집안에 많게는 3개-4개의 비데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데를 설치하게 되면 전기 아웃렛에 설치해야 하는데 보통 화장실에는 싱크대 옆에 있는 아웃렛 이외에는 전기 아웃렛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새집을 짓는 경우에는 업자분께 미리 설치를 요구 하면  아주 좋겠습니다. 그러나 아웃렛이 따로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화장실 옆 방에서 그 전기선을 끌어 오거나 그냥 싱크옆에 있는 아웃렛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화장실 아웃렛의 전기 용량이 비데의 용량을 모두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에 과부화가 걸려서 접지가 떨어지는 경우가 아마 다반사 일것 입니다.

또한 비데에 의자부분에 열선이 있어서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경우와 또 따뜻한 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기 용량이 작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모두 연결되어있다면 과부하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이 경우는 전기 기술자를 고용해서 배선된 부분의 전기용량을 늘리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과부하가 잦으면 그만큼 전기선에 부담을 줄수 있으며 크게는 화재의 위험도 도 높아 집니다. 집안에 비데가 많거나 또 물과 가까운곳에 연결하는 경우는 꼭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승경호 부동산

The Schneider Team

703-928-5990

 

Spread the love

Random

아빠, 오늘도 크게 웃으세요 !


생활속 쉽게 돈 절약하는 방법 5가지


가을 감성 가득한 영화 , 뷰티 인사이드


은은하고 럭셔리한 향의 바디케어 “몰튼 브라운 (Molton Brown)


관련 게시물

집 보험비 낮추기- 사이딩 바꿔야 할때 이것만은..


내집장만 VOL 9, MAR 2020


새 집을 살때 어떤 점을 고려 해야 할까?


루프탑 테라스 관리, 요즘 새로나온 집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