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부자 동네, 디씨 지역이 절반?

미국 인구 조사국에서 조사한 내용을 토대로 미국 경제잡지인 포브스는 작년에 미국에서 가장 부자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는데 미국의 부자 동네중 절반이 디씨 인근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중에서도 버지니아 지역의 라우던 카운티가 가장 인컴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미국 전역에서 가장 높은 12만 5천 9백 달러의 가계 수입을 기록한 버지니아 주의 라우던 카운티가 1위로 랭크 되었다고 해요.

약 1만명의 라우던 지역 거주자들은 디씨 지역으로 통근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거주자들은 덜레스 공항, 또는 국토 안보부나 라우든 카운티 학교 등으로 출근하면서, 다른 지역 보다 페이가 좋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라우든 카운티는 전 세계의 인터넷 트래픽의 70%까지 라우든에 위치한 데이타 센터를 통해 전송이 될 만큼 다수의 테크놀로지 관련 회사와 데이타 센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번째로 가장 부유한 카운티로 버지니아의 폴스 처치 씨티 지역이 순위에 올랐다.는데요.  이 지역의 성인 거주자의 대다수인 78.8퍼센트가 학사 학위 이상의 소지자로 나타났다고 해요. 폴스 쳐치의 31.3%는 미 정부 관련 직업을 가진 주민으로 구성되어 있어 ‘정부 타운(Government Town)이라는 별명까지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워싱턴 디씨 지역 높은 소득을 가진 다른 교외 지역으로는  페어팩스 카운티와 알링턴 카운티 및 메릴랜드 주의 하워드 카운티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년 이후의 인구가 많이 살고 있는 곳이 더 부유 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카운티인 10개 카운티 중의 6개 카운티의 중간 연령은 젊은 층이 많은 37-39세로 밝혀졌고, 중간 연령이 가장 어린 카운티는 알링턴 카운티로 33.9세로 나타났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Spread the love

Random

썸펌프 – Sump Pump


불조심 –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우리 아이 성격에 ‘딱’ 맞는 공부법


싸고 맛있는레스토랑 어디 없을까?


관련 게시물

디씨에서 가족이 함께 하는 새해맞이 이벤트! 12/31


레스톤 타운 센터, 홀리데이 퍼레이드로 Go! 11/29


홈디포에서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만들러 Go! Go!


이것만 지켜라! 남편의 전립선염 예방 수칙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