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수영장, 모르면 독이 될수 있다

보고에 따르면 일년에 4천명이 넘는 아이들이 수영장 사고로 병원에 간다고 한다. 그만큼 아이들이 좋아 하기도 하지만 사고도 많다는 말이다. 그중 5살 아래의 아이들의 사고가 300 건 수 정도 된다고 하니 문제가 크다.  수영장이 있는 주택인 경우 수영장 사용법을 꼭 숙지하고 한가지라도 빠뜨리 않고 숙지 해야한다. 수영장 수칙은 poolsafely.gov 에 방문해서 인쇄해서 집에 꼭 붙여두어야한다.

수영장은 꼭 4-5 ft 의 담장을 쳐두어야 하고 담장중간을 발로 밟고 오르지 못하는것으로 만들어 두어야한다 또한 담장은 모두 알람 시설을 설치하여 항상 예상하지 못한 방문객을 경보로 알수 있게 해야한다. 수영장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항상 커버를 씌여두어야 하며 단단하게 당겨서 아이들이 열지 못하게 해두어야 한다. 수영장 사용시에는 하수도가 막히지 않게 꼭 망사커버를 씌여 두어서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끼지 않게 꼭 보존해야 한다. 계절마다 전문가로 하여금 물검사도 해주어야 하며 전기와 펌프도 봐주어야 한다. 수영장 주변의 타일이나 표면은 깔끔하게 보존하여 발이 걸리지 않게 해야한다. 혹시나 넘어지면 수영장 안으로 빠질수도 있기 때문이다. 수영장에 물을 빼서 관리 하려면 완전하게 물을 빼두어야한다. 작은 물에도 모기가 발생할수 있다. 수영장은 관리를 잘 못하면 나중에 고치는 경비가 새로 설치하는 비용만큼이나 소요될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수영장을 그냥 덮어 버리는것이 더 나을때가 오기도 한다.

수영장을 선호하는 가정이 많아 졌다. 계절에 따라 사용기간이 정해지는데 꼼꼼한 관리가 수영장의 생명을 연장 시키고 또 위험으로 부터 보호 받는다.  수영장 관리 비용이 부담된다면 수영장을 가지는것이 무리이다. 꼭 알아보고 선택을 잘해야  한다

승경호 부동산

The Schneider Team

703-928-5990

 

Spread the love

Random

세탁기 청소? 이것만은 하지말자


카펫 오래 쓰기 – 꼭 알고 있어야지 – 103


잠시 쉬어가는 그대…김동률의 ‘출발’


집에서 일할때, 큰일 나기전에 알고 해야할것들


관련 게시물

뉴욕에 있다는 아마존 4 star 스토어?


청소기 오래쓰기


불빛과 함께 낭만적인 아이스 스케이팅 11/15-1/5


차에 밧데리가 방전되었나요?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